자연속에서 즐기는 힐링 뮤직 - 제6회 의성금봉자연휴양림 작은 음악회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9-05 17:11:40
[의성=이승근] 의성군(군수 김주수)은″작년 구제역 등으로 개최하지 못한 의성금봉 자연휴양림 작은 음악회를 오는 9월 5일(토) 저녁 7시에 개최한다″고 했다.

7080밴드 공연, 색소폰 연주, 향토가수 공연 등 지역 예술단체의 지원을 받아 개최하는 작은 음악회는 휴양림 방문객 및 지역주민들에게 자연과 함께하는 문화적 힐링 서비스와 의성에서의 특별한 밤을 만끽 할 수 있는 시간으로 엮었다.

의성군민과 금봉산자연휴양림 이용객이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 하고, 지정좌석 없이 선착순 원하는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도시의 삶에서 벗어나 자연속에서 이용객들이 작은 음악회를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피톤치드 가득한 휴양림에서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도 감상하는 특별한 경험이 되도록 준비했다.

금봉자연휴양림은 올봄 4억원을 투자하여 객실 리모델링과 진입로 포장을 완공하여 더욱 쾌적한 휴양시설로 태어났으며, 이로 인해 금번 성수기에는 빈방이 없을 정도로 많은 휴양객이 다녀 갔으며, 입소문을 타고 지속적으로 예약이 줄을 잇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