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치안 활성화를 위한 치안간담회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01 14:36:13
【당진 = 타임뉴스 편집부】당진경찰서(서장 김택준)는 9. 1(화) 10:00, 협력치안 활성화를 위해 당진시 자율방범연합대, 생활안전협의회, 시민경찰과 치안간담회를 실시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경찰협력단체를 초청하여 감사장 수여 및 국민에게 공감받는 근린생활치안 추진 등 협력단체 활성화를 위한 맞춤형 순찰(ONE-포인트) 활동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택준 당진경찰서장은 평소 경찰업무에 많은 관심과 협조에 대한 감사의 말을 전했고, 치안거버넌스 협력방범 활성화를 통해 안전한 당진시를 구현할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간담회에 참석한 자율방범연합대 이OO(남, 50대)는 협력치안 강화방안에 대한 ONE-포인트 순찰 등 구체적인 방안을 논의 및 경찰업무에 적극 동참하기로 하는 등 안전하고 편안한 지역치안 여건을 조성하는데 동참할 것을 다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