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서, 찾아가는 원동기 면허시험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8 11:37:46
【당진 = 타임뉴스 편집부】당진경찰서(서장 김택준)는 지난 27일 당진경찰서에서는 노인 등 교통약자를 위해 찾아가는 원동기 운전면허 시험이 실시됐다.

이번 면허시험은 무면허 운전으로 발생하는 사고와 불이익을 방지하고 면허취득을 원해도 시험장이 멀어 응시할 수 없었던 주민들이 겪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시험을 실시되었으며, 면허시험을 통해 원동기 운행에 필요한 교통안전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교통사고 예방 효과를 가져 올 것이라 기대된다. 이날 면허시험에서는 노인‧외국인 노동자 등 29명이 응시해 28명이 최종 합격했으며, 합격자 중 노약자에게는 안전용품(헬멧)이 지급됐다.

김택준 당진경찰서장은 “지역 주민의 교통안전과 치안만족도 향상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당진경찰이 되겠다“며 향후 합덕‧석문 등 지역별로 찾아가는 원동기면허시험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있음 : 원동기 면허시험 현장사진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