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2년 연속 토탈공공디자인사업 선정 !
“Turn Light, All Right”지역경제회복의 불을 밝히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8-27 17:36:19
[의성=이승근]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2016년 토탈공공디자인 시범사업」에 2015년도에 이어 2년 연속 선정되어, 경관사업에 박차를 가하게 되었다.

토탈공공디자인 사업은 도시의 브랜드를 창출하기 위한 공공디자인 시범사업과 옥외광고 시범거리 2개 분야의 사업을 시행하는 것으로 지난 20일 경상북도에서 개최된 선정위원회에서 최종 확정되어 4억원의 도비를 지원받게 되었다.

이번사업은 의성읍 북부길~우체국 간 중심시가지를 대상으로 가로화단조성, 바닥조명, 공공쉼터 조성 등의 공공디자인 사업과 1차 간판정비사업에 이은 특색 있는 간판디자인과 입면정비를 통한 옥외광고 시범거리 사업으로 이루어진다.
″Turn Light, All Right“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건 의성군은 경관조명과 LED간판조명으로 어두운 거리에 불을 밝히고, 특색있는 의성 중심시가지 거리조성을 통해 지역경제 회복의 불을 밝혀 활력넘치는 희망의성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