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서천특화시장 주변 주정차 단속지역 확대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7 10:50:07
【서천 = 타임뉴스 편집부】서천군은 원활한 교통흐름과 쾌적한 거리환경 조성을 위해 서천읍 군사리 한솔관광사 입구에서 서천특화시장을지나 서천계량소까지 상습 교통혼잡지역 360m를 주·정차 금지구역으로 지정하고 단속을 실시한다.

군이 이번에 새로 지정한 주·정차금지구역은 그동안불법 주·정차가 만연해 교통사고 위험이 높고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야기된 지역이다.

군은 이곳의 주·정차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지난 5월 12일 교통안전심의회의 의결을 거쳐 주·정차금지구역으로 지정하였으며 주정차금지선 정비, 주·정차금지구역으로 교통안전시설을 정비 후 고려정형외과에서 우리들내과 구간에 대해서는 6월 15일부터 본격적으로 단속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서천특화시장의 리모델링 공사와 대형주차장 공사로 단속을 유예하던 한솔관광사 ⇔ 고려정형외과, 우리들내과 ⇔ 서천계량소 구간에 대한 양방향 주정차 단속을 오는 9월 1일부터 무인교통감시장치(CCTV) 및 이동식 단속차량을 활용해 단속을 시행할 계획이며 유예시간은 15분이다.

아울러 교통흐름과 보행자의 안전에 영향을 미치는 인도,교차로, 횡단보도, 버스승강장에 주차한 차량에 대해서는주차시간에 관계없이 즉시 단속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불법 주차를 근절하고 쾌적하고 질서 있는 거리환경 조성을 위해 주민들의 협조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선진교통문화 및 기초질서 확립을 위한 동참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