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반장회의 참석 경찰홍보활동 강화
익산서 평화지구대, 주민에게 다가가는 지역경찰상 확립에 최선
박성준 | 기사입력 2015-08-25 13:31:42

【익산 = 박성준】익산경찰서(서장 이동민) 평화지구대(대장 박동열)는 지난 25일, 지구대소식지 제8호를 발간하고 동산동·마동·평화동·인화동사무소에서열린 통·반장회의에 참석하여 최근 발생하는 범죄의 유형과 예방법, 경찰 주요업무 추진사항을 홍보했다.

박동열 대장은 이날 통반장 회의에 참석한 주민 120여명을 상대로 최근 증가하고 갈수록 지능화되는 보이스피싱 수법과 피해 사례, 예방법 및 대처법 등을 알리고, 계절적으로 이륜차의 이용 빈도가 늘어날 것에 대비 안전모 착용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였다.

성폭력, 가정폭력 피해자의 적극적인 보호활동과 심야 교통편의 제공 및 교통비 지급 등 주민을 위한 경찰업무 활동사항을 상세히 설명하고 이해를 높이는데 총력을 기울였다.

박동열 대장은 “최근 발생하는 범죄의 유형과 예방법, 경찰 주요 현안업무를 홍보하고 지역 주민으로부터 경찰 행정에 대한 건의사항을 수렴, 이를 적극 반영하기 위한 소통의 자리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평화지구 박동열 대장의 통반장 회의 중 홍보활동 장면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