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와일드푸드축제 주민서비스교육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5 13:54:03
【완주 = 타임뉴스 편집부】 완주군은 올해 10. 2 ~ 4일 열리는 와일드푸드축제를 더욱 알차게 준비하기 위해 지난 26일(수) 군청 문화강좌실에서 축제참여주민, 담당 공무원 등 200여명을 대상으로 주민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축제를 찾아온 관광객에 대한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자세 및 위생사항을 위주로 교육이 이루어 졌으며 또한 농특산물 판매자 실명제 도입으로 서비스 질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는 등 구체적 사례를 들어보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음식 및 농특산물 분야 주민대표가 축제 참여자 실천결의 선서를 통해 지역을 방문한 관광객에게 친절하고 다시 찾고 싶은 완주의 이미지를 심어주는데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이는 로컬푸드 1번지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주고 완주의 맛과 정을 함께 나누는 장을 펼치기로 했다.

아울러 주민 서비스교육과 함께 “2015 축제 이렇게 준비합시다”라는 내용으로 축제 준비사항 및 운영시간, 카드사용 가능부스, 축제상품권 유통 등에 대한 교육도 병행했다.

교육에 참석한 유희영씨는 “축제에 참여하면서 소득은 물론 완주의 홍보요원로서의 지역을 알리는데 역할을 잘 감당하겠다.” 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