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서, 익산시청 합동 교통안전시설 민원 현장 점검
박성준 | 기사입력 2015-08-25 09:38:19
[타임뉴스=박성준기자]익산경찰서(서장 이동민)는익산시청 교통행정과 관계자와 함께 관내 교통안전 시설 관련 각종 민원 사항을 점검하고 개선하기 위해 합동 점검을 실시했다.

현재 익산시 도로상 설치된 교통표지판과 노면표시, 각종 시설물과 관련된 시민들의 불편사항을 접수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것으로 익산시청과 협의하여 조속한 시일내에 시민 불편 사항을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

익산경찰서 관계자에 따르면 민원 접수된 사항 중 중앙선 절선, 횡단보도 신설, 유턴구역 신설 등은 교통안전심의위원회를 거친 후 가능한 범위 내에서 설치할 예정이며, 기타 표지판, 노면표시 정비 및 신설 등은 현장 여건을 감안하여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익산경찰서 이동민 서장은 “시민들이 운전 중 가장 필요한 것중에 하나가 도로에 설치된 각종 교통 시설물이다. 우리 익산경찰서는 익산시청과 긴밀하게 협조하여 이런 교통시설물이 적재적소에 설치가 되어 시민들이 운전 중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