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호야외수영장, 오는 14일 무료로 개방한다
김형태 | 기사입력 2015-08-11 14:33:48
[아산=김형태기자]
아산시 관광 명소 신정호에서 운영 중인 야외수영장 전경
안전 프로그램의 일환인 휴식 시간, 물 밖에 있는 것이 아쉬운 마음에 발을 물에 담그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이 훈훈한 정경을 자아냈다.

아산시가 오는 14일 신정호야외수영장(이하 신정호수영장)을 무료로 개방한다.

아산시는 물론 인근 시․군 주민들의 여름 휴가처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신정호수영장은 해마다 이용객이 증가해 10일 현재 22,000여 명의 이용객이 방문한 지역의 명소다.

이번 무료 개방은 광복 70주년 임시공휴일을 기념한 것으로 시민들이 막바지로 치닫고 있는 휴가철을 가까운 곳에서 즐기는 것으로 돕기 위해 실시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마승만 신정호수공원사업소장은 “신정호 수영장은 호수공원 산책로와 남산 등산로, 공원시설이 함께 위치하고 있어 아산시민은 물론 인근의 평택시, 천안시와 거리가 먼 경북 구미시 등에서도 문의 후 방문하는 등 여름 휴가처로 각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편안한 휴식처로 거듭날 수 있도록 보다 더 편안한 야외수영장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