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을 새누리당 정종학 당협 위원장 재추대
지난 7일 충남도당 '만장일치' 승인
최영진 | 기사입력 2015-08-07 19:23:36
새누리당 천안을 당협위원장으로 선출된 정종학 위원장의 모습
[천안=최영진기자] 새누리당 천안을 당원협의회 운영위원회는 정종학 천안을 당협위원장을 재추대했다.

새누리당 천안을 당원협의회는 지난 7일 오전 11시 새누리당 충남도당 회의실에서 운영위원회를 개최, 천안을 당원협의회 위원장으로 정종학 위원장을 만장일치로 재추대했다.

천안을 당원협의회 운영위원회가 정 위원장을 재추대하게 된 배경에는 당내 화합이 요구되는 현실을 감안, 화합형 인사로 평가받고 있는 정 위원장의 지난 2년간 직무 수행 능력을 높이 평가했으며, 특히 중앙당과 지역 당협 간 가교 역할을 충실히 감당하면서 당원 배가운동과 조직 강화를 위한 뚜렷한 성과를 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정 위원장은 수락 인사말을 통해 “내년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더욱 낮은 자세로 주민을 섬기고 뜻을 받들어 나가겠다. 특히 시급한 현안인 국회의원 선거구 분구를 통한 증설에 전 당원 및 시민들의 뜻을 결집하는데 주력할 예정이고, 당 이미지 제고에 혼신의 힘을 쏟겠다"고 강한 의지를 보였다.

정 위원장은 또 "천안시장을 비롯, 2명의 국회의원 모두 야당에 내어준 현실을 직시, 박근혜정부의 안정적인 국정운영을 돕고, 도시 기반시설의 확충을 위한 국고 지원 등 지역발전을 순조롭게 추진하기 위해서는 힘 있는 집권 여당의 국회의원이 반드시 자리해야 함을 주장하면서 견제와 균형을 갖고 정치가 될 수 있도록 보다 큰 정치적 판단을 해 달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