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배움∙나눔을 키우는 은풍五感 행복배움터 사랑을 나누고 행복을 더하는 아름다운 동행!~
채석일 | 기사입력 2015-08-06 16:58:14

[예천=채석일 기자]은풍초등학교(교장 이봉식)는 5일(수) 학생들과 교직원이 함께하는 방학 중 문화 예술체험학습으로 ‘미니언즈’ 영화를 관람했다.


방학 중에 실시하는 다양한 캠프를 참여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하여 캠프의 본질적인 효과를 극대화하고 무더운 더위 속에서 진행되는 학습 스트레스를 감소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다.

본교 교직원 5명과 학생 21명이 함께 안동에 있는 메가박스 영화관을 찾아가 ‘미니언즈’를 관람하였다. 교직원과 학생들은 영화관을 찾아가고 관람하는 과정에서 유대감을 형성하고 신뢰감을 증진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학교로 돌아오는 과정에서는 학생들과 선생님이 영화를 본 소감을 서로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번 영화 관람을 통해 본교의 방학 중 캠프(다솜이 사랑방, 기초학력 튼튼캠프, 대학생 멘토링, 돌봄교실 등)는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무더위 속에서도 더욱 많은 것을 배우고 가르치는 보람찬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