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을 식혀줄 실경수상뮤지컬 부용지애 첫 공연 성황리 개막
권현근 | 기사입력 2015-08-06 11:50:19
【안동 = 권현근】하회탈 탄생설화를 소재로한 허도령과 연이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다룬 부용지애가 8월 5일 성황리에 개막하였다.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부용지애는 공연 줄거리부터 수상공연 연출, 음악, 제작진, 출연진 등 많은 부분이 바뀌어 더욱 완성도 높은 공연을 관객들에게 선사하였다.

우선 공연내용 부분은 기존 ‘하회탈 탄생설화’와 ‘하회마을의 대표인물 서애 류성룡, 겸암 류운룡‘의 혼합된 이야기로 다소 복잡한 스토리 전개 부분을 보완하여 고려시대 ‘하회탈 탄생설화’ 중심의 사랑이야기로 줄거리를 보완하였다. 이에 맞춰 음악 부분도 실경 공연에 적합된 멜로디로 편곡하여 공연의 흥을 돋구었다.

8월 4일 공연 리허설 중 작은 사고로 주연배우 원기준 등 배우들의 부상이 있었지만, 배우들 모두 건강한 상태로 무대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관객들의 박수 갈채가 쏟아졌다.

한편 이번 공연은 실경수상뮤지컬 장르에 적합되게 공연의 시스템인 ‘수상무대, 특수효과, 특수영상, 음향, 조명’을 강화하여 퍼포밍 아트쇼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부용지애 티켓 예매는 공연기간 동안 저녁6시부터 공연장 현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좌석은 R석 30,000원, S석 20,000원이며 학생할인, 영수증할인 등 할인의 정보를 미리 챙기면 더욱 저렴하게 관람할 수 있다. 공연에 대한 문의는 (재)세계유교문화재단 054)851-7182~4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