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막식과 함께 시작된 열흘간의 캠퍼들의 축제’
- 2015년 완주세계캠핑캐라바닝대회 8월 9일까지 고산자연휴양림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31 14:25:36
【완주 = 타임뉴스 편집부】제83회 2015년 FICC 완주 세계캠핑캐라바닝대회가 지난 1일, 화려한 개회식 및 축하공연을 갖고, 9박 10일간의 캠퍼들의 축제가 시작되었다.

지난 1일, 완주군 고산자연휴양림 다목적운동장에서는 완주세계캠핑캐라바닝대회 개회식이 진행되었다. 이날 개회식에는, FICC(세계캠핑연맹) 페리이라 총재, 박성일 완주군수,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박주선 위원장, 문화체육관광부 이의춘 차관보를 비롯하여 전라북도 심보균 부지사, 최규성 국회의원, 전라북도의회 김광수 의장, 완주군의회 정성모 의장 등 여러 내·외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특히, 35사단 군악대에 맞춰 33개국 회원들의 국기와 함께 진행된 입장퍼레이드와 완주문화원의 전통혼례체험은 개회식을 찾은 시민들에게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해주었다.

개회식에 이어 진행된 MBC 뮤직 프라임 콘서트에는 인기그룹 인피니트, 에이핑크, 이정, 이기찬, 그룹 버즈, 플라워 등 매머드급 가수들이 참여했으며, 고산자연휴양림 다목적운동장을 가득 메운 약 3,000여명의 캠퍼 및 주민들에게 잊지 못할 8월 첫날의 추억을 선사했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완주세계캠핑캐라바닝대회를 완주에서 개최하게 되어 기쁘며, 캠핑캐라바닝의 선도적인 문화보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