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남부초, SUPER행복캠프로 영어실력 UP!
- 예천남부초 여름방학 영어캠프 실시 -
채석일 | 기사입력 2015-07-29 14:39:57

[예천=채석일 기자]예천남부초등학교(교장 김숙희)에서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본교 예능실에서 1-3학년을 대상으로 ‘2015여름방학 영어캠프’를 실시했다.

여름방학 영어캠프는 본교 TaLK원어민 장학생과, 내국인 장학생이 함께 학생들의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흥미를 기르고 영어듣기와 말하기 및 읽기, 쓰기의 기초를 확실히 하며 Art-making, Music, Game, Cooking, Golden bell 등 학생들의 창의적 사고를 계발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이루어졌다.

영어 체험교육 기회가 부족한 소규모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캠프는 비합숙 방식이었으며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3교시로 진행되었다. 캠프 기간 동안 간식이 제공되었고 학생들은 방학동안에는 다른 친구들과 한 반이 되어 함께 활기차게 수업에 참여했다.

김모학생(3학년)은 “원어민 선생님이랑 했던 다양한 게임도 재미있었고 샌드위치를 만드는 시간도 재미있었어요. 방학 중에 이렇게 나와서 공부하니 더 뿌듯해요." 라고 하며 캠프에 즐겁게 참여하였다고 말했다.

이번 여름 방학 캠프는 영어교육환경에 상대적으로 열악한 예천남부초등학교 학생들에게 다양한 영어 학습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시대의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