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 하서면 성광교회 이중석 장로나누미근농장학금 100만원 기탁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28 11:04:22
【부안 = 타임뉴스 편집부】부안군 하서면 성광교회 이중석(77) 장로가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재단(이사장 김종규 부안군수)에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군은 성광교회 이중석 장로가 군청을 찾아 나누미근농장학재단 김종규 이사장에게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써 달라”며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 장로는 평소 근검절약의 생활을 실천하면서 틈틈이 모아온 용돈으로 장학금을 기탁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이중석 장로는 “어려운 시절 돈이 없어 공부를 못한 것이 한이 돼 장학금을 내놓았다”며 “큰 금액은 아니지만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뜻 깊게 사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누미근농장학재단 김종규 이사장은 “소중한 마음이 담긴 장학금은 인재 양성을 위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돈 걱정 없이 자녀를 키울 수 있는 교육환경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중석 장로는 현재 신지마을 노인회장으로 활동하며 노인복지 증진과 마을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장학금 기탁식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