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같이 재미있는 영화와 함께 여름방학을!』청소년문화지원프로그램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28 10:34:55
【완주 = 타임뉴스 편집부】

완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용진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이 함께하는 “청소년문화지원프로그램 - 꿀잼! 예쓰잼! 문화즐기기”가 이달 27일 진행됐다.

청소년문화지원프로그램은 완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지역사회의 청소년 관련기관들과 함께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여 건강한 여가활동과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프로그램에 참가한 용진지역아동센터의 청소년들은 청소년상담자와 함께 전주 송천동 메가박스에서 청소년이 자신의 심리와 감정에 대한 여러 사건을 겪으며 성장하는 내용을 담은 장편 애니메이션 영화를 감상하며 자신의 감정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친구와 함께 손을 잡고 영화관으로 들어가는 한 청소년은 “너무 좋아요!! 여름방학에 친구들과 같이 영화 봐서 되게 좋아요!”라고 말하며 푸른 여름하늘 만큼이나 맑은 웃음을 지었다.

완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소장 : 임재평) 무더운 여름방학의 시작과 함께 청소년들에게 자신의 감정을 돌아볼 수 있는 내용의 영화를 보여줄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더불어 앞으로도 완주군의 청소년 기관들과 협력을 통해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완주군내 청소년들의 문화적 갈증을 해소해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