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의회사무국 인사발령
의회사무국 발전을 위한 고심의 결과
김형태 | 기사입력 2015-07-22 11:09:30

[아산=김형태기자]아산시의회(의장 유기준)는 7월21일 아산시 인사발령으로 인해 의회사무국 전출입자 및 기존 직원에 대해 자체 인사발령을 실시했다.

금번 내부 인사발령은 개인의 능력을 최대한 고려했으며 특히 7급 이하 직원은 본인이 능력개발 등을 위해 타 업무를 희망할 시 100%수용해 의회사무국 조직의 화합 및 능률을 이끌어 내 전 직원의 사기를 진작했다고 전하고 있다.

금번 의회사무국 자체 인사발령으로 인해 전문위원실에는 이상득(행정5급, 총무복지위), 이선구(산업건설위, 행정5급), 유해조(행정6급, 의회운영위), 의정팀장에 박규희(행정6급, 전문위원에서 보직변경), 의사팀장 임황선(행정6급), 의정홍보팀장 이모완(행정6급)으로 자리를 옮겼거나 유임됐다.

인사발령 시행은 윤재원 의회사무국장이 유기준 의장에게 최종안을 보고 후 이뤄졌으며, 지난 20일 윤국장 주재로 전 직원 회의시 각자의 각오를 들으며 의회사무국 발전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으며, 의원들은 불편이 없는 의회사무국의 필요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윤재원사무국장은 “조직에서는 팀워크가 중요하다. 개인이 아닌 우리라는 의식을 가져 팀 간의 유대와 배려, 정보공유가 중요하다. 국장 본인도 상사가 아닌 직원과 함께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만큼 애로사항과 발전사항을 소통을 통해 의회를 발전시켜 나가자"고 했다. 이밖에 의원들이 불편이 없는 의회사무국의 필요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