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아동복지시설․보육시설 간담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02 10:02:19
【진안 = 타임뉴스 편집부】진안군 드림스타트담는 관내 아동복지시설(지역아동센터) 및 보육시설 시설장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2일 간담회를 개최했다.

진안군은 민선6기‘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희망진안’이라는 군정방침 아래 공약사항인‘영유아 보육시설 운영지원’및‘방과후 돌봄 활성화’의 공약사업 이행에 따른 추진현황, 문제점 및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고 아동복지기관 간 정보공유 및 의견수렴을 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서 유태종 주민생활지원과장은 진안의 영유아와 아동을책임지고 있는 만큼 무엇보다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시설운영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부탁하며 시설운영에 따른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건의사항에 대해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뜻 깊은 자리를 가졌다.

한편 진안군은 민선6기 아동복지시설과 보육시설의 열악한 근무환경개선과 아동의 복지향상을 위해 아동복지시설 11개소에 62백만원, 보육시설 8개소에 83백만원을 지원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