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주민과 함께 고민하고, 함께 해결한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22 10:59:26
【서천 = 타임뉴스 편집부】서천군(군수 노박래)은 22일 종천면과 서면에서 군민과 함께하는 정책동행(同行) 현장즉답을 운영했다.

현장즉답은 금년 5월부터 운영하기 시작한 “군민과 함께하는 정책동행(同行)” 시책 중 하나로 사업현장을 군수가 찾아가, 사업과 관련된 군민들과의 대화를 통해 사업의 방향설정과 사전 문제점 파악 등을 위해 추진되고 있다.

금번에 운영된 현장즉답은 6월 중 개장하는 춘장대해수욕장을 찾아 해수욕장 운영협의회 및 인근 주민들과 함께 개장 전 준비를 점검하였으며, 현재 공사 중인 김가공특화단지 및 마량리 성경전래지도 찾아 공사관계자 및 주민대표들과 함께 애로사항 및 추진방향에 대해서도 여러 의견을 교환하였다.

또한, 종천면 수박작목반에서는 서천군 농업 발전방향에 대해 작목회원들과 열띤 토론을 실시하였으며, 현장을 찾은 종천면 주민들과 각종 애로 및 민원사항에 대해서도 함께 이야기하는 희망의 대화도 운영되었다.

이 자리를 함께한 한 주민은 군수가 직접 찾아와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짐으로써, 사업추진에 더욱 힘이 날 것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더욱 많이 마련해 줄 것을 건의하기도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