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드림스타트, ‘페페의 꿈’ 동화뮤지컬 관람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15 10:48:18
【완주 = 타임뉴스 편집부】완주군은 가족 나들이나 문화체험이 어려운 취약계층 아동과 그 가족을 위한 뮤지컬 관람 행사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관람한 뮤지컬은 한국소리문화의 전당 주관으로 공연되는 동화뮤지컬 ‘페페의 꿈‘이다.

특히 이번 체험은 아동의 감성개발 및 가족기능 강화를 위해 이뤄졌으며, 24개월 이상의 아동과 그 가족들 총 72명에게 뮤지컬 관람 기회가 됐다.

참가 아동 및 가족들은 “요즘 공연 관람비가 비싸서 온 가족이 함께 문화체험 하는 것이 부담스러워서 아쉬웠는데, 이러한 체험 기회를 주어 감사하다”며 “모처럼 가족끼리 좋은 공연을 보며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서 너무 행복했다. 아이에게 좋은 선물을 해준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말해 매우 흡족해했다.

김영숙 교육지원과장은 “드림스타트 아이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공평한 출발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하려는 다양한 지역자원(기관·단체 등)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좋은 마음이 더욱더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드림스타트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