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서 평화지구대, 성범죄 예방을 위한 민·경 합동순찰 실시
박성준 | 기사입력 2015-06-13 09:37:17

[타임뉴스 박성준] 익산경찰서(서장 강황수) 평화지구대(대장 박동열)는 지난 11일 저녁 평화 자율방범대 회원 15명과 함께 야외활동 증가로 인한 성폭력 등 강력범죄 예방을 위한 합동순찰을 실시했다.

이날 합동순찰은 전북대 익산캠퍼스, 지원중학교 주변 우범지역을 중심으로 실시되었고, 선제적 범죄예방활동은 물론 야간에 주변을 배회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선도 활동을 펼쳤다.

특히, 하교 길 여학생들을 상대로 발생할 수 있는 성범죄에 대해 집중순찰을 실시하고 학생들과 직접 대화를 나누며 범죄예방법에 대해 설명하여 예방효과를 높혔다.

순찰 중 만난 K 학생은 “밤중 하교 길이 무섭기도 하였는데 경찰관들이 순찰을 돌아주고 만나 대화도 나누어줘 안심이 된다."고 밝혔다.

강황수 서장은 “민․경 협력 방범활동은 치안력 확보 및 범죄예방에 있어 가장 효율적인 활동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며, 안전한 익산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