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예술의전당, 가족뮤지컬 ‘오즈의 마법사’ 공연
홀로그램 효과를 접목한 최고의 볼거리 선사
이연희 | 기사입력 2015-06-02 13:44:48
[군산타임뉴스=이연희 기자] 1900년대에 발표되면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불후의 명작, 모험 가득한 이야기와 따뜻함이 넘치는 작품 ‘오즈의마법사’ 뮤지컬 공연이 오는 6일 군산예술의전당에서 펼쳐진다.

이번 ‘오즈의마법사’ 공연은 홀로그램으로 만들어진 공연으로 CG특수효과를 살려 최대한 원작에 가깝게 보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공연은 28명으로 이루어진 뮤지컬 배우들과 CG의 3D효과로 마치 3D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높은 퀄리티의 공연이 선보일 예정이다.

‘오즈의 마법사’는 캔자스에 살고 있는 도로시가 어느날 회오리 바람에 날려서 낯선 나라인 먼치킨마을에 가게 되는데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오즈의 마법사를 찾아 나서면서 만난 양철통, 허수아비, 사자와의 재미난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이다.

기타 공연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군산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s.gunsan.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