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대전본부, 어린이와 세대공감 놀이체험활동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5-28 15:13:24
[대전=홍대인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강희권)은 27일 대전어린이회관에서 지역 어린이의 행복에 기여하기 위한 놀이체험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어른들과의 교류가 적은 아이들의 정서발달과 사회성 함양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공단 건이강이 봉사단원과 어린이들이 조를 이루어 의사, 아나운서, 소방관, 운동선수 등 다양한 직업체험활동을 함께 수행하며 꿈을 키우는 기회를 가졌다. 뒤이어 3D 입체영화를 관람하고 놀이터에서 함께 뛰놀며 어른과 아이가 자연스럽게 친해지는 시간도 보냈다.

행사에 참가한 한 어린이는 “놀이터에서 정말 재밌게 놀았고, 의사가 되는 게 꿈이었는데 직접 가운을 입고 진찰도 해볼 수 있어서 신기하고 좋았다"며 소감을 밝혔다.

강희권 본부장은 어린이들에게 학용품을 선물하고 이야기를 나눈 뒤 “밝고 꾸밈없는 어린이들의 모습에 감동했다"며 “아이들이 꿈을 잃지 않고 자라 이 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돕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