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희망에 도전하는 사비인재육성 특별교육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22 12:32:53
【부여 = 타임뉴스 편집부】부여군(군수 이용우)이 지난 22일 부여고등학교와 부여여자고등학교 강당에서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사비인재육성 특별교육을 실시했다.

오전과 오후 2차례로 나누어 실시한 이번 교육에는 박정소 팝페라가수를 초빙해 ‘힐링 및 미니콘서트’를 내용으로 참석한 학생들에게 꿈, 진로, 희망에 도전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는 음악과 스토리로 감동이 있는 특강으로 실시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군은 학생들에게 학업 증진과 진로선택에 있어 실질적인 도움을 줌은 물론 지역발전을 선도할 지역인재를 육성해 가기 위해 부여고등학교와 부여여자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강의를 실시하는 사비인재육성 특별교육 과정을 지난해부터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지역의 학생들이 원하는 대학, 학과를 선택하고 노력해 지역과 국가를 위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로벌시대에 걸맞는 부여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육성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