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경찰, 끈질긴 수사로 인터넷사기 피의자검거
- 건전한 인터넷 상거래 활성화 및 서민경제 보호에 앞장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12 10:44:07
【익산 = 타임뉴스 편집부】익산경찰서(서장 강황수)에서는, 건전한 인터넷 상거래 활성화를 위해 서민 경제를 위협하는 인터넷 사기 피의자를 2주간의 위치추적 및 잠복으로 검거하는 등 서민경제 보호에 총력을 다 하고 있다.

특히, 지난 7일 익산서 사이버수사팀은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스마트폰 채팅 어플에서 알게 된 노총각등에게 결혼을 빙자하여 결혼자금등의 명목으로 1,800만원을 편취하고, 그 피해자 명의 통장 및 카드를 이용하여 인터넷 중고나라 사이트에서 “휴대폰, 항공권 등을 판매한다.”는 글을 올려놓고 이에 속은 피해자 11명에게 4,500만원 상당을 편취한 피의자를 2주간의 휴대폰 실시간 위치추적 및 배회지 주변 잠복으로 검거하여 구속하였다.

강황수 서장은 “앞으로도 서민경제 보호를 위해 다수의 피해자가 발생하는 인터넷 사기 피의자 등 민생침해사범 검거 및 피해회복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