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7회 부귀 면민의 날 화합한마당 」행사 성료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08 10:40:16
【진안 = 타임뉴스 편집부】「제37회 부귀 면민의 날 화합한마당」행사가 지난 8일 부귀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주민, 향우회원, 기관사회단체장, 자매결연단체 등 1,000여명의 내․외 면민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기념식에서 이항로 진안군수, 박민수 국회의원 등의 기념사와 면민의 장 시상식, 쓰레기 줄이기에 기여한 마을에 대한 수상식이 이어졌다.

또한 이날 어버이날을 맞아 우리들의 아버지, 어머니를 기억하고 공경하는 뜻으로 관내 5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카네이션을 달아드렸다.

식전행사로 부귀면 주민자치센터의 풍물공연, 민요공연과 장승 초등학교 학생들의 밴드공연이 펼쳐졌으며 냅킨공예, 수지침 체험과 건강보험공단 진안지사, 전북지역암센터, 한전 등 기관에서 참여한 풍성한 부대행사도 이어졌다.

오후에는 면민 체육행사, 노래자랑과 함께 경품추첨을 하는 등 농번기로 바쁜 주민들이 잠시나마 힘겨움을 잊고 즐기는 면민 잔치가 이어졌다.

이정열 부귀면장은 “면민이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가 된 것 같다. 앞으로도 ‘소통과 화합, 희망찬 부귀면’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