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 어린이날“미래愛 희망 꿈나무”행사 풍성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04 10:39:59
【진안 = 타임뉴스 편집부】진안군 어린이날 연대회의는 5일 진안문예체육회관에서“미래愛 희망 꿈나무”라는 슬로건으로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어린이 700명, 부모 및 자원봉사자 300명 등 약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본 행사는 어린이의 인격을 존중하고 행복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하여 주체적인 어린이, 슬기롭고 씩씩한 어린이, 차별 없는 어린이로 자랄 수 있도록 지역사회의 관심을 유도하고 어린이날을 기념하기 위함이다.

진안장애인종합복지관 어린이들의 “리틀난타두드리고”공연을 시작으로 과학발명 체험, 체험학습 프로그램, 환경체험 등 23개의 부스가 마련되었고 또한 먹거리 코너와 제기차기, 투호놀이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로 풍성한 행사가 펼쳐졌다.

이항로 진안군수는“어린이가 미래의 희망이며 우리나라를 짊어지고 나갈 훌륭한 일꾼으로 무럭무럭 자라길 소망하며 어린이를 위해 어른으로서의 역할에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축하의 말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