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유교랜드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있다
‘아이들과 함께 유교랜드로 봄소풍 오세요’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01 11:33:23
【안동 = 타임뉴스 편집부】가정의 달 5월 안동 유교랜드는 입장료 할인과 다채로운 행사로 손님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 김대유)가 운영 중인 안동문화관광단지내 유교랜드는가정의 달과 봄 관광주간을 맞아 5월 한달 동안 입장객 모두에게 2,000원을할인한다. 더불어 기초생활수급자 가족과 할아버지․할머니와 함께 입장하는손자․손녀는 무료이다.

이어 5일 어린이날에는 종이비행기 날리기 대회, 페이스페인팅, 가족사진촬영 이벤트 행사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풍선과 스탬프 투어북, 캐릭터 스티거,텀블러를 기념품으로 나누어 준다. 또한 30일 할매․할배의 날에도 3대가 함께 내방하는 입장객을 대상으로 기념품과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유교랜드는 유교문화를 스토리텔링화한 테마파크형 체험 전시관으로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정서함양의 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경상북도관광공사 관계자는 “유교랜드는 전통문화 체험을 통해 자연스럽게아이들의 정서와 품성이 안정되고 예절을 배울 수 있는 곳이다” 며 “가정의 달인5월 아이들과 함께 유교랜드에서 즐거운 추억하나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 고전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유교랜드(054-820-8800)나 홈페이지로 방문하면 상세한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유교랜드 입장요금에 500원을 추가하면 최근 새롭게단장해 문을 연 열대온실 식물원인 온뜨레피움 관람도 가능하다.

유교랜드 전경
유교랜드(전통악기 소리듣기 체험을 하고 있는 아이들)
유교랜드(체험관에서 아이들이 차전놀이체험을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