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2015 고객체감도 전화 설문 진행
5월 한 달간 실시,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당부
이연희 waaa917@naver.com | 기사입력 2015-04-29 22:57:57
[군산타임뉴스=이연희 기자] 군산시가 국정시책 합동평가 ‘2015년 고객체감도 조사’에 전화 설문을 진행해 시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5월 한 달간(5월1일~31일) 진행되는 조사는 행정자치부 주관으로 리서치 전문 조사기관에 의뢰해 20세 이상의 시민을 대상으로 전화 설문조사 방식으로 이뤄진다.
국정시책 4개 분야 ▲민원서비스 만족도 ▲일자리 창출 ▲비정상의 정상화 ▲사이버 및 재난안전 관리에 대한 행정서비스 설문조사가 전국적으로 실시된다.
군산시 관계자는 “이번 조사는 중앙부처에서 시민의 일상생활과 관련된 주요 국정시책에 대해 행정서비스 고객체감도 조사를 하는 것으로 조사결과에 따라 우리시에 많은 재정 인센티브가 배정되는 만큼 행정서비스에 대한 설문조사에 좋은 성과가 나올 수 있도록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실한 답변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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