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음악과 불꽃으로 물드는 아산의 봄
아산시 은행나무길 25~27일 버스킹 공연과 불꽃 행사 열어
김형태 | 기사입력 2015-04-23 09:00:49
[아산=김형태기자]

아산시가 오는 25일과 26일 아산시 은행나무길 내 은행나무쉼터 광장에서 「은행나무길 버스킹」을 개최한다.

아산시가 주최하고 경기관광공사와 케이커뮤니케이션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예술과 젊음의 거리로 변모하고 있는 은행나무길에서 버스킹이라는 새로운 테마공연을 제안해 새로운 컨텐츠를 발굴하고 향후에도 자연스러운 예술문화공연이 자발적으로 이뤄질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개최된다.

공연은 12시 30분부터 17시까지 진행되며 피트정 일렉트릭 밴드와 남예지 매리고라운드, 인디밴드 만쥬한봉지와 밴드 황.정.민, 호서대 실용음악팀, 국악밴드 지영희앙상블이 출연해 시민들의 귀를 즐겁게 해 줄 예정이다.

이어 오는 27일에는 충무공 탄신을 기념하는 불꽃쇼가 펼쳐진다. 행사는 염치읍 은행나무길 일원에서 오후 7시 30분 마칭밴드 퍼레이드의 공연을 시작으로 8시 은행나무길 및 하단 둔치에서 불꽃쇼가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불꽃쇼는 아산시 역대 행사 관련 불꽃쇼 중 최대 규모로 연출될 예정으로 시민들의 기대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은행나무길은 모든 시민들이 사랑하는 우리 아산의 자랑"이라며 “은행나무길이 문화 공연의 장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