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 우려자 20분만에 무사히 가족 품으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08 11:14:51
【남원 = 타임뉴스 편집부】남원경찰서(서장 박정근) 112종합상황실의 발 빠른 대처가 한 명의 소중한 목숨을 살려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군산에 거주하는 L씨(35세, 남)는 지난 6일 09:00 출근 후, 16:00경 누가나를 찾으러 오지 않았냐며 부인에게 전화 후 〞나 그냥 편하게 죽게 놔두라〞는 자살을 암시하는 문자를 보낸 후 연락이 두절 되었다.

7일 14:00경 남원시 덕과면과 장수군 산서면 경계지점으로 자살우려자 동선이 확인되어 남원경찰서 112지령실에서는 관할 순찰차 및 인접순찰차량을 출동시키는 한편 남원관내 L씨의 인상착의와 차량을 일제 수배하여 전 순찰 직원으로 하여금 L씨를 찾을 수 있도록 조치하였다.

지속적인 추적으로 선친의 묘소 앞에서 소주를 마시고 왼쪽 손목을자해하여 피를 흘리고 쓰러져 있는 자살우려자를 발견하여 병원으로 후송했다.

L씨는 과다 채무와 주식투자로 고민하던 중 극단적인 생각을 하게되었다며 가족들은 생명을 구해준 경찰관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남원서 112종합상황실 윤한표 경위와 이영재 경사는 귀중한 생명을구할 수 있어 보람된 근무였다며 소감을 밝혔다.

자살기도자구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