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민예술촌, ‘청춘극장’ 무료영화 상영
이연희 | 기사입력 2015-04-02 11:32:34
[군산타임뉴스=이연희 기자] 군산시민예술촌 내 청춘극장에서 군산시민을 대상으로 4월 무료영화를 상영한다.


군산시민예술촌은 원도심 활성화와 문화예술진흥을 위해 군산시가 구 우일극장3/4관을 리모델링해 조성한 문화예술의 거점공간으로 현재 청춘극장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무료영화 상영과 문화예술관련 단체(개인)에 공연장 및 연습실을 무료로 대관한다.

한편 영화상영시간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2시이며 영화 관람료는 무료이고 상영하는 영화는 신흥동 일본식가옥에서 촬영했던 장군의 아들 등 군산지역에서 촬영했던 영화와 시대별 추억의 영화 11편을 상영한다.

공연장 겸 영화관의 좌석수는 130석이며 대형스크린과 첨단음향설비를 갖추고 있어 실제 영화관에서 영화를 감상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군산시는 군산시민예술촌으로 말미암아 구도심에 활력이 생기고 이곳이 또 다른 문화예술의 중심지로 자리매김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