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영 천안시장 "활력있는 상생 경제 천안위해" 기업 현장 방문
최영진 | 기사입력 2015-03-31 14:28:51

구본영 천안시장이 (주)에스엘 서봉 기업 현장 방문지에서 생산품을 보며 설명듣고 있다. [사진=최영진기자]

[천안=최영진기자] 구본영 천안시장이 활력있는 상생 경제를 위해 기업의 애로 사항을 청취하는 현장방문을 하였다. 

구본영 천안시장은 30일 오후 (주)에스엘 서봉, 대진디엠피를 현장 방문하여 기업의 운영진과 직접 대화를 나누고, 천안시가 함께 협력해야 할 부분과 기업이 천안시의 발전을 위해 함께 협력해야 할 부분을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 

(주)에스엘 서봉 임연찬 대표는 "요즘 젊은 청년들은 일을 하기 싫어서 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자기의 눈 높이와 맞이않아 하지 않으려는 부분이 많다"며 이로 인해 구인난의 어려움을 호소 하였다. 

구본영 천안시장이 (주)에스엘 서봉 기업에서 현장에서 생산 과정을 지켜보며 직원을 격려 하고 있다. [사진=최영진기자]

구본영 천안시장은 직원채용의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방향으로 "지역대학과 연계하여, 사전 필요한 인력을 공급을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면 좋겠다"는 의견도 제시 하였다.

대진 디엠피 박창식 대표는 용수부족의 문제 지역입주기업 생산품 사용 권장요청 단지내 주 진입로직선도로 신설요청 단지내 절토사면 안전진단 등의 문제점을 제시하며 천안시에서 검토해 줄것을 협조 부탁하였다. 

구본영 천안 시장은 기업의 현장방문을 통해 애로 사항을 청취하고 기업들이 천안에서 기업하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구본영 천안시장이 대진 디엠피 기업에서 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 하고 있다. [사진=최영진기자]
구본영 천안시장이 대진디엠피 기업 현장 방문을 통해 생산품의 제작 과정의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최영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