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의 밝은 미래~ 경찰과 가정이 함께 만들어요.
익산경찰서,‘학부모 대상 학교폭력 예방교육’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3-30 10:59:43
【익산 = 타임뉴스 편집부】익산경찰서(서장 강황수)는 15년 신학기 학교폭력 선제적 예방 및 근절을 위해 학부모 대상 강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익산서 여성청소년계 경찰관들은 지난 17일을 시작으로 3월 말 현재 익산시 대부분의 학교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교폭력의 원인과 실태 및 대처법에 대해 교육을 실시하였고, “아이들과 함께하는 대화속에서 학교폭력을 예방할 수 있다”, “따뜻한 말과 관심이 지속된다면 학교폭력을 사라질 것이다”라는 메세지를 전하였으며, 가정속에서의 부모의 관심에 경찰의 청소년 대상 교육·상담 및 홍보를 더한다면 안전한 익산 만들기는 쉽게 이루어 질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하였다.

학교폭력 예방 교육은 4월까지 지속될 것이며, 이에 머물지 않고 주요 사거리에서 학부모 대상 “밥상머리 캠페인”도 진행될 예정이다.

강황수 서장은 “따뜻한 환경속에서 청소년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학부모 교육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