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도시계획도로 개설사업 주민설명회 가져
덕명초 ~ 신촌삼거리간 도로 개설사업 실시설계 용역 설명회 가져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3-28 16:38:50
[충남=홍대인 기자] 홍성군은 지난 26일 오후 3시 광천읍 신진리 장현 마을회관에서 덕명초등학교에서 신촌삼거리 간 도시계획도로 개설사업 실시설계용역에 따른 지역주민 설명회를 개최했다.

군은 이날 주민설명회에는 토지 이해관계인과 마을주민 등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 설명과 향후 추진계획, 보상절차 등에 대한 설명을 하고 질문을 받았다.

덕명초~신촌삼거리간 도시계획도로 개설사업은 보상비와 공사비를 포함해 총사업비 40억원이 투입돼 도로연장 830m, 도로폭 15m 규모의 도로를 개설할 계획이며, 올해는 5억 3천만원을 확보하여 실시설계용역과 보상협의를 추진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지역주민들의 숙원사업인 이번 사업이 완료되면, 학생 및 지역주민들의 교통 불편해소와 안전사고 예방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지역주민들이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여 실시설계용역을 수행하는 등 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