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동부교육지원청, 제19대 김승현 교육장 취임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3-02 18:08:29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승현)은 2일 오전 11시 4층 대회의실에서 제19대 김승현 교육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김승현 교육장은 취임사를 통해 “『꿈 가득 희망 가득 행복한 동부교육』이라는 교육지표 실현을 위하여 동부 교육의 방향을 다음과 같이 정립하여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첫째 서로를 존중하고 지금 하는 업무에 최선을 다하도록 유도하는 人和(인화) 경영, 둘째 투명한 예산 집행 및 인사 관리를 통한 투명 경영, 셋째 서로간의 신뢰 구축 및 참여와 대화를 통한 소통을 강조하는 믿음 경영, 넷째 학생중심․교육과정중심․쾌적한 교육환경중심 경영 이다.

또한, 즐거운 교육지원청 분위를 위하여 첫째 일을 찾아서 하고 스스로 하자, 둘째 누가 해도 될 일이면 내가 하자, 셋째 언제 해도 될 일이면 지금하자, 넷째 기왕에 할 일이면 좋게 하자, 다섯째 할 일을 하고 할 말을 하자 등을 강조 하면서 으뜸 동부교육 실현을 위해 모든 직원이 다 같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김승현 교육장은 목포교육대학교 및 충남대학교 교육대학원을 졸업하고,

초등학교 교사 서부교육지원청 장학사 대전탄방초등학교 교감 대전대화초등학교 및 삼천초등학교 교장을 거쳐 제19대 대전동부교육지원청 교육장에 취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