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지도자군산시연합회 제8대 노흥옥 회장 취임식
이연희 | 기사입력 2015-02-27 18:29:00
[군산타임뉴스=이연희 기자] 제8대 농촌지도자군산시연합회장으로 노흥옥(58) 회장이 취임했다.

군산시농업기술센터(소장 고종원)는 27일 센터 강당에서 문동신 군산시장 등 내․외빈과 150여 명의 농촌지도자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2009년부터 2014년까지 6여 년 동안 농촌지도자군산시연합회를 이끌어온 7대 채수양 회장의 노고와 공적에 문동신 군산시장의 공로패 수여와 650여 회원들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 전달이 있었다.

제8대 회장으로 취임한 노흥옥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회원들의 역량 강화와 고부가가치 창출로 선진농업을 이끌어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지역농업 발전의 구심적 역할을 위해 타 농업인단체 간의 협력과 유대 강화에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신임 노흥옥 회장은 회현면 농촌지도자회장, 군산시 재향군인회장, 군산시 생활체육회 부회장 등 군산시의 사회단체에서 많은 활동을 해왔다.

이와 더불어 8대 농촌지도자회를 이끌어갈 신임임원진으로 김덕재 수석 부회장(서수면), 문정식 부회장(옥산면)으로 선출되었고 김근중 회원이 농촌지도자군산시연합회의 살림을 맡을 사무국장에 선임됐다.

문동신 군산시장은 축사에서 “농촌지도자회는 농업발전뿐 아니라 지역사회 발전에도 큰 원동력이 되어 온 만큼 앞으로도 경험과 지혜를 모아 농산물 시장 개방의 파고에 맞설 수 있는 친환경농업 육성과 농업 6차산업화로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데 앞장서 활동해 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