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지역업체 제품 홍보 발 벗고 나서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2-17 10:07:40
[충남=홍대인 기자] 계룡시(시장 최홍묵)는 기업지원시책의 일환으로 지역 업체 제품 판매 촉진 지원을 위한 홍보물을 제작하기로 하고 오는 27일까지 관심 있는 업체의 신청을 받는다.

홍보물은 책자형태로 제작되며, 지역 업체 소개와 주요 생산품에 대한 홍보를 주요 내용을 담아 시의 각종 행사 시 홍보자료로 쓰일 계획이다.

또한 제작된 자료는 전국 시‧군‧구 중소기업 물품구매 담당자에게도 배포하여 내수 침체로 인해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 소재 중소기업 제품의 판매촉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신청대상은 사업장이 계룡시에 소재하며 물품을 생산 또는 제조하는 기업으로, 홍보할 내용을 기재한 신청서와 홍보자료를 직접방문, 우편, 팩스(042-840-2515) 등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는 계룡시청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지역경제과 기업지원팀(☏042-840-2524)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