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마케팅공사, 대전스카이로드 2015 설날 행사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2-13 09:09:19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마케팅공사(사장 이명완)는 2015년 을미년 양띠해를 맞아 대전스카이로드 으능정이거리에서 ‘대전스카이로드 2015 설날행사’를 2월 19일~2월 20일, 2일간에 걸쳐 무료로 개최한다.

대전스카이로드 2015 설날 행사는 스카이로드 허브를 중심으로 전통민속 놀이체험과 거리퍼포먼스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전통민속 놀이체험으로는 인절미를 직접 만들어 먹어 볼 수 있는 ‘떡메치기 체험’, 우리의 고유 전통놀이인 ‘투호놀이’,‘제기차기’, ‘팽이치기’ 등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으며,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여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대형 윷놀이’도 준비되어 있다.

거리퍼포먼스 프로그램으로는 과학원리를 이용한 재미있는 실험들을 퍼포먼스 쇼 형식으로 진행하여 관람객과 함께 즐기는 ‘스트리트 과학마술쇼’, 스카이로드 관람객과 으능정이거리를 방문하는 시민들과 어울려 사진도 찍고 함께 즐길 수 있는 ‘키다리 삐에로’와 ‘석고마임’,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신년을 주제로 한 ‘페이스페인팅’과 ‘캐리커쳐 그려주기’가 무료로 진행 된다.

또한 2015년 설날을 축하하고 기념하는 주제로 만들어진 콘텐츠가 스카이로드 영상을 통해 상영될 예정이다.

대전마케팅공사 이명완 사장은 “마케팅공사에서 준비한 설맞이 행사를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길 바라며 설날을 위해 준비한 스카이로드 콘텐츠 영상도 많이 관람하시러 방문해 주길 바란다"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