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땔감 나눠주기 행사
이연희 | 기사입력 2015-02-09 12:28:56
[군산타임뉴스=이연희 기자] 군산시는 숲 가꾸기 사업 과정에서 발생하는 산림부산물을 수집해 생활형편이 어려운 복지시설 및 독거노인, 기초생활수급자 등 소외계층에게 사랑의 땔감을 나눠주는 행사를 추진한다.

군산시가 숲가꾸기 사업에서 버려지는 산림 부산물을 어려운 이웃에게 땔감으로 나눠주는 행사를 펼치고 있다. (사진=군산시)

사랑의 땔감 나눠주기 행사는 군산시 산림녹지과와 군산산림조합 숲가꾸기 작업단이 참여해 지난 6일부터 10일까지 읍면에서 추천을 받은 소외계층 11세대에 24톤의 산림 부산물을 무상으로 공급할 계획이다.

군산시는 숲가꾸기 사업에서 버려지는 산림 부산물을 어려운 이웃에 공급해 난방비 절감효과는 물론 산림 부산물로 인한 산불요인 및 집중호우 등에 의한 산림재해를 감소하는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군산시는 앞으로도 사랑의 땔감 나눠주기 활동을 지속적해서 확대 추진해 더 많은 소외계층이 녹색복지의 혜택을 골고루 누릴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