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홍묵 계룡시장, 면‧동 연두순방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1-28 10:15:50
[충남=홍대인 기자] 계룡시(시장 최홍묵)는 ‘시의 미래비전 공유와 시민화합’을 위해 내날 2일부터 5일까지 4개 면‧동 연두순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두순방은 형식과 절차에 구애없이 진솔한 시민과의 대화시간을 마련함은 물론 면‧동 업무보고를 통해 면정과 시정의 연계 상생을 도모하고자 추진된다.

특히, 시의 주안점인 ▲2016도민체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민↔관 협력방안▲계룡군문화축제의 내실화 방안(지역경제활성화 방안 등)▲계룡시의 인구증가 대책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청취를 통하여 시정동향과 민심을 폭넓게 청취하고 건전한 제안을 유도해 소통과 공감 행정을 구현할 방침이다.

최홍묵 시장은 “이번 시민과의 대화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종사하는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에 귀 기울여 적극적으로 시정에 반영하는 등 시민이 주인이 되는 시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시는 이번 연두순방을 통해 시민들의 지혜와 역량을 한데 모아 새로운 변화와 개혁으로 힘차게 도약하는 한해를 펼쳐나갈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