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KBS교향악단 초청 신년음악회 개최
홍주문화회관 대강당에서 내달 6일 열려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1-26 13:06:07

[충남=홍대인 기자] 을미년(乙未年) 새해를 맞이하여 최정상급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군민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용기를 불어넣을 연주회가 찾아온다.

군은 세계적인 마에스트로 요엘 레비(Yoel Levi)가 이끄는 ‘KBS 교향악단’을 초청해 신년음악회를 내달 6일 홍주문화회관 대강당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홍성공연은 요엘 레비(Yoel Levi)가 음악감독을 맡아 직접 선곡하였으며 이병욱의 지휘와 소프라노 신승아, 테너 이규철의 협연으로 슈트라우스 2세의 ‘박쥐’ 서곡을 비롯해 그리운 금강산, 가고파 등 아름다운 우리 가곡들을 1부와 2부로 구성해 진행된다.

또한 요한스트라우스2세와 프란츠 레하르를 중심으로 푸치니, 베르디, 도니제티 등 세계적인 음악가들의 오폐라 아리아에서 교향곡, 가곡 등 다채롭게 구성했다.

이번 공연은 지난 22일 오전 9시부터 홍주문화회관 홈페이지(http://art.hongseong.go.kr)에서 예매하고 있으며, 초등학생이상이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고 관람료는 전석 1만원이다.

KBS교향악단은 1956년 창단한 국내 굴지의 교향악단으로서 한국 클래식 음악계의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정명훈, 드미트리 키타옌코(Dmitry Kitaenko) 등 세계 정상의 지휘자들이 상임지휘를 맡은 바 있고 지난해에는 세계적인 지휘자 요엘 레비를 영입해 수준 높은 연주를 선사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을미년 새해를 맞이하여 군민들을 위해 마련된 연주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와 가슴이 따뜻해지는 희망의 메시지를 받아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