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지역여성계 인사, 화합·지역발전 덕담 나눠
- 천안시여성단체협의회, 13일 세종웨딩홀에서 2015년 천안여성신년교례회 개최 -
최영진 | 기사입력 2015-01-13 16:43:53

구본영 천안시장 지강희 여성단체협의회장 및 관변 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천안지역 여성 신년교례회를 갖고 있다. 
[사진=천안시청]
[천안=최영진기자] 천안지역 여성계 인사들이 참여한 ‘2015 여성신년교례회’가 13일 오전 11시 세종웨딩홀에서 열려 천안지역 여성계의 발전과 화합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천안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지강희) 주관으로 열린 이날 신년교례회는 주요 기관단체장과 사회단체 및 여성기관대표, 여성권익증진시설 대표 등 여성계 인사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천안시충남국악관현악단의 식전공연△신년인사△축하 떡 절단△환담 및 오찬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참석자들은 지역 여성의 사회적 역할 제고와 여성계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한 덕담을 나눴다.

구본영 시장은 신년 인사말을 통해 “올해는 여성들의 육아부담을 줄이고 마음껏 능력을 펼칠 수 있는 좋은 환경과 제도를 개선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하고 “서로의 신뢰와 격려 속에서 더 높이 도약하여 시민중심 행복천안을 만드는데 여성의 지혜와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