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동신 군산시장, 읍·면·동 방문 신년하례회
23일까지 27개 읍면동 순회해 소통과 화합의 장 마련
이연희 | 기사입력 2015-01-08 10:31:16
[군산타임뉴스=이연희 기자] 문동신 군산시장은 새해를 맞아 ‘더 새롭게, 시민 행복의 격을 높이는 명품도시 군산’이라는 주제로 오는 9일 나운2동을 시작으로 읍·면·동 신년하례회를 한다.
문동신 군산시장이 오는 9일부터 나운2동을 시작으로 읍면동 신년하례회를 한다. 자료사진은 지난해 연두순시 모습.

이번 연두방문에서도 변화와 도전을 추구해 기존의 형식적인 건의사항 위주의 간담회를 자유스런 분위기로 개선하고 서로 덕담을 나누고 격려하는 등 자유롭고 편안한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마련한다. 

시민들의 의견 및 건의사항은 읍면동장 현장순찰 강화, 읍면동 건의사항 접수창구 상시 운영, 부시장 책임 하 주 1회 보고·점검을 통해 주민 애로사항을 빠르게 해결하고 통보하는 시스템 구축으로 시민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알려졌다.

9일부터 23일까지 총 9일간 지역 내 27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문동신 시장의 신년사, 신년 축하 떡 케이크 커팅식, 시정화합과 발전을 위한 건배 제의, 주민과의 대화의 시간 순으로 진행된다.

김인생 총무과장은 “새롭게 개선한 읍면동 신년하례회가 주민들이 보다 편안하게 소통하는 공간이 되고, 희망찬 새해를 맞아 서로를 격려하면서 시정발전을 위해 마음을 모으는 장이 될 것"이라며 “시민의 시정참여로 시민과 함께 만드는 어린이 행복도시 군산 건설에 열과 성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5년 읍면동 신년하례회 방문 일정은 다음과 같다. ▲ 1월 9일 나운2동, 나운1동▲ 1월 12일 임피면, 서수면, 개정면▲ 1월 15일 대야면, 나포면, 성산면▲ 1월 16일 해신동, 소룡동, 미성동▲ 1월 19일 수송동, 흥남동▲ 1월 20일 경암동, 조촌동, 구암동, 개정동▲ 1월 21일 삼학동, 신풍동, 중앙동, 월명동▲ 1월 22일 나운3동, 옥서면, 옥도면 ▲ 1월 23일 옥구읍, 회현면, 옥산면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