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착한가격업소 홍보에 나서
착한가격업소 브랜드 파워 제고와 활성화에 기여
홍대인 | 기사입력 2014-12-30 21:48:10
[충남=홍대인 기자] 공주시(시장 오시덕)가 서민 물가안정과 지역경제를 견인하고 있는 착한가격업소에 대해 많은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홍보에 나섰다.

인건비·재료비 등이 계속 오르는 상황에도 원가 절감 등 노력으로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의 33개 업소에 대한 대대적인 홍보에 나선 것

시는 우선 관내 33개 업소 중 희망 업소를 대상으로 실내 메뉴판을 제작해 착한가격업소 알리기에 나섰다.

이 메뉴판에는 착한가격업소의 로고가 실려 있으며, 메뉴 중 가격이 저렴한 착한 메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와 함께 관내 착한가격업소를 홍보하는 ‘우리지역 착한가격업소를 소개합니다.’ 리플릿을 제작, 관내 읍·면·동사무소와 다중 집합장소인 복합터미널, 관광안내소 등에 배부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착한가격업소에 대한 통일되고 세련된 이미지를 구축해 착한가격업소의 브랜드 파워를 제고하는 한편 착한가격업소의 활성화를 위하여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