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연말 사회복지시설 방문
김형태 | 기사입력 2014-12-29 12:16:28
[아산=김형태기자]
'오른쪽-조철기시의원' (사진출처_아산시의회)
아산시의회(의장 유기준)는 22일 의원과 의회사무국 직원이 상임위별로 오전 오후 조를 편성해 아산시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고 위문과 함께 종사자들의 불편사항도 청취하는 등 시민과 함께하는 의정활동을 펼쳤다.

아산시의회는 매년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관내 소외계층 및 사회복지시설을 방문 격려하여 따뜻하고 훈훈한 이웃의 정을 함께 나누며 서로 돕는 사회분위기 조성에 노력하고 있다.

산업건설위원회는 오전에 파랑새 둥지, 배방지역 아동센터, 따뜻한 둥지를 총무복지위원회는 오후에 환희애육원, 온양정애원을 방문해 쌀, 과일, 라면을 전달했다.

유기준 의장은 "가장 아름다운 사회는 어렵게 살아가는 이웃들이 사회에서 소외받지 않고 있다는 생각을 가지는 사회라고 생각하며,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져 사랑과 정이 넘치는 사회를 조성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