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2015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모금’ 생방송 진행
이승근 | 기사입력 2014-12-17 16:18:53
[칠곡=이승근 기자] 칠곡군은 지난 17일 교육문화회과 소강당에서 ‘희망 2015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모금’ 생방송을 진행했다.

현대HCN 새로넷 방송으로 60분간 진행된 이번 행사는 ‘작은 기부, 사랑의 시작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지역 주민들의 기부문화 확산을 통해 이웃사랑과 나눔이 넘치는 칠곡군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백선기 칠곡군수를 비롯해 장세학 칠곡군의회의장, 관내 유관기관 및 단체, 기업체, 지역주민 등 250여명이 참여해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섰으며, 기부자들과의 인터뷰도 함께 진행됐다.

식전행사로 재능기부단체인 칠곡 다문화오카리나 앙상블 공연과 이재호 칠곡군의회의원의 색소폰 연주, 이규식 사회복지과 위생관리담당의 통기타 연주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져 따뜻하고 활기찬 분위기가 더해졌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서로 나눠야 하나가 될 수 있고, 나눔만이 나뉨을 막을 수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지역 곳곳에 따뜻한 사랑의 온기와 나눔의 향기가 오랫동안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고 칠곡군이 후원하는 ‘희망 2015 나눔캠페인’이 지난달 20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73일간 이웃돕기 성금모금 생방송과 거리모금캠페인, 사랑의 자투리 991모금, 금융기관 모금함, 행복해지는 전화 (ARS 060-700-0060)운동 등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자발적인 동참으로 계속 이어지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