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중앙초, 전국 치어리딩 대회 액션부문 장려상 수상
김형태 | 기사입력 2014-11-25 16:11:40
[아산=김형태기자]
사진출처_아산교육지원청
온양중앙초등학교(교장 김기범)는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천안 국립중앙청소년수련관 대강당에서 열린 2014 전국학교스포츠클럽 치어리딩대회에 참가하였다.

전국에 있는 32개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치어리딩 팀들이 참여한 이 대회는 각각 지역예선을 통과한 팀들답게 서로 쟁쟁한 실력들을 뽐냈다. 총 3개 부문(스턴트, 팜댄스, 액션) 으로 이루어진 이번 대회에서 온양중앙초 치어리더팀은 액션부문에 출전해 4위를 차지해 장려상을 수상했다.

경연대회가 끝나고 이튿날에는 한국체육대학교 응원단과 혜림학교 학생들이 축하공연을 했고, 우리나라 국가대표 선수들이 화려한 기술과 멋인 군무로 학생들을 맞이해 주었다. 특히 국가대표 선수들이 공연을 마치고 일일이 기술들을 가르쳐 줌으로써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 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치어리딩에 관해 더 자세히 알게 되었고 서로간의 문화교류를 통해 배려하는 마음과 자신감을 키우길 기대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