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기왕 아산시장 서원산업(주) 준공식 방문 격려
김형태 | 기사입력 2014-11-14 15:53:16

[아산=김형태기자]

 

사진출처_아산시청 기업지원과

복기왕 아산시장은 지난 12일 아산시 음봉면에 소재한 서원산업(주)(대표 박명혁) 준공식에 참석해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번에 준공하게 된 서원산업(주)은 아산시 음봉면 산동리 160번지에 80억 원을 투자해 부지면적 11,768㎡, 건축면적 5,556㎡ 규모로 폴리우레탄을 원자재로 한 자동차 및 철도 시트 폼을 전문 생산하는 업체로서 2015년도 예상 생산량은 자동차 시트폼 25만대, 연매출액 150억 원이 예상되며, 60여 명의 고용창출 효과도 기대된다. 전체 생산량의 90%를 쌍용자동차에 납품할 예정이다.

복 시장은 축사를 통해 “최근 여러 가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새로운 기술개발과 혁신을 통해 우리 지역의 대표기업으로 성장하길 기원하며 업계의 히든 챔피언 기업이 되길 기원한다"며 격려했다.

박명혁 서원산업(주) 대표는 “제품의 품질개선과 원가절감을 통한 신제품개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지금은 내수에 전념하고 있지만 글로벌 시대 세계시장 진출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며 “직원과 고객, 회사가 함께 성장하는 상생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서원산업(주)의 박명혁 대표는 30여 년간 폴리우레탄 분야만 고집해 온 업계전문가이자 전문경영인으로 알려져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