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에서 펼쳐지는 영호남 야구 고교팀 열전
2014 NC 다이노스 윈터 파이널 대회
이연희 | 기사입력 2014-11-04 16:08:34
[군산타임뉴스=이연희 기자] NC다이노스, 전북야구협회가 주최하고 군산시야구협회가 주관하는 ‘2014 NC 다이노스 윈터 파이널 대회’가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군산월명야구장에서 열린다.

2014 NC 다이노스 윈터 파이널 대회가 오는 7일부터 나흘간 군산월명체육관에서 열린다. (사진=군산시)

대회는 군산상고를 비롯해 전주고, 마산고, 마산용마고, 김해고, 울산공고 총 6개 영호남 고교팀이 참가해 열전을 벌인다.

NC 다이노스는 창단 3년 만에 포스트시즌 진출에 성공한 최고의 팀이다.

군산시 관계자는 “군산의 야구 꿈나무들이 그동안 다진 실력을 평가받고 NC다이노스와 함께 꿈을 펼쳐 나가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우수고교 야구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의 기량을 유감없이 펼치는 이번 야구대회를 보다 많은 시민들이 관람하고 격려하는 등 선수들에게 진심어린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는 대회가 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